Close

Login

Close

Register

Close

Lost Password

공지
클릭하시면 닥터제이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

매주 일요일 오전 8시 진료

예미안치과는 매주 일요일 정상진료하고 있습니다.

일요일 진료 –

예미안치과는 “일요일에 진료하는 치과” 입니다.

 올해로 벌써 10년째 일요일진료를 해오고 있으며 갑작스러운 통증과 외상으로 인한 사고 등 휴일에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고자 일요일에 맞는 진료 매뉴얼을 통해 최적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일요일 진료시간 : 오전 8시 ~ 오후 1시

 휴일에 치과를 오는 분들을 보면 ‘갑작스러운’ 사연이 많습니다. 갑자기 이가 빠졌거나, 갑자기 보철물이 떨어졌거나, 갑자기 아프다거나, 갑자기 깨지거나 등 말이죠. 환자 입장에서 무척 당황스러운 상황일텐데요, 치과의 경우 일반 응급실 진료가 어려워 일요일 등 휴일의 경우 별도로 휴일 진료를 하는 치과를 직접 찾아 이용해야 합니다.
 
 예미안치과는 휴일에 오는 환자들의 내원 통계를 바탕으로 어떤 ‘갑작스러운’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매뉴얼을 만들고 진료 스텝들과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. 오랜 기간 구축해온 시스템 덕분인지 당황스럽고 놀란 마음에 치과에 오신 분들께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편안한 마음을 갖고 문 밖을 나설 수 있게 해드린거 같습니다.
 
 이런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본인이 다니는 치과가 아니더라도 진료 가능한 치과를 찾아 초치 처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가 갑자기 빠지는 경우에는 이를 다시 살릴 수 있는 방향이 있을 수 있고 갑자기 깨지는 경우에는 대부분 치수부분까지 감염될 수 있고 갑자기 통증이 심할정도의 질환은 빨리 증상을 파악하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. 
네이버예약
홈페이지_배너_8시